미네코인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늘도해피 조회 4회 작성일 2020-11-29 00:05:43 댓글 0

본문

캐리 미네코 인형뽑기



Berlin vlog | 베를린에서 이사 갈 집 찾기!(feat. 고난과 역경), 독일 일상 브이로그

안녕하세요. 미네코 입니다!

이번주도 일상 영상으로 찾아왔어요.독일이 11월 2일부터 2차 락다운을 시작했는데, 이번 영상엔 바로 그 직전부터 일주일동안 저의 일상을 담아보았어요.


지난 제 브이로그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요즘 계속해서 제가 이사를 갈 집을 찾는 중이랍니다. 그리고 이번에 드디어 처음으로 wohnungsbesichtigungstermin(집 뷰잉)을 오라는 연락을 받아서 집도 보러 다녀왔는데, 무려 그 집이 부동산 사기었던 것 같아요... 제가 말로만 듣던 독일 집구하기 사기 수법에 당할 뻔 한건가 싶어서 정말 헉 했답니다.. (이번 영상 보시면 제가 조금 길게 그 점에 대해서 이야기 해두었어요!)

사실 저의 억측 일 수도 있어요! 정말 사기가 아니었을수도 있지만, 제가 아무리 생각해도 기분이 찝찝하고 뭔가 확신이 들지 않아서 결국 계약을 계속 진행하지는 않았어요.


아직 그래도 이사 갈 집을 찾기위해 두달 반의 시간이 더 있으니 좀 더 차분하게! 서두르지 않고 집을 더 찾아보려고 하고있어요. 조급하게 일을 서두르다가 실수를 할 바에는 욕심을 조금 내려놓고 천천히 하나씩 모든것을 확실하게 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요. (그치만 솔직히 마음을 내려놓고 조급해하지 않는게 생각보다 너무 어려워요! 흑)


이 외에는 친구들도 만나고, 학교에서 연습도 하며 별 다르지 않은 평화로운 일주일을 보냈답니다! 다만 편집을 하다보니 제가 예전보다 너무 덜 건강하게 먹고있다는걸 깨달아서 앞으로는 조금 인스턴트 음식이나 간식 먹는거에 신경써야겠다고 다짐도 했어요. 그리고 제가 요즘 너무 잘쓰고 있는 아로마티카 알로에 아쿠아 크림 추천도 해보았는데 광고 이런것 아니고 제가 정말 너무 만족하면서 잘 쓰고있어서 영상에도 담아보았답니다. 독일이 워낙 건조하다보니 수분이 촉촉하면서 순한 제품을 제가 선호하는데, 근 몇년간 제가 써본 스킨케어중에 제일 얼굴에 발랐을때 편안하고 부드러워서 요즘 정말 잘 쓰고있거든요!.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제가 영상에는 따로 언급하지 못했는데, 지난 주에 제가 구독자님들이 700분이 넘었어요. 흑 정말 너무 놀랍고 감동입니다,, 솔직히 제가 아직 영상을 만드는 실력도 많이 부족하고 아직 더 많이 배워야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영상을 재밌게 봐주시고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다는게 저는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정말 더 열심히 발전해야겠다! 라고 생각하게하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 한분한분 진심으로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영상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피드백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영해서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찾아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영상과 글까지 모두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또 다가오는 한 주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Instagram
@minhye.ko
http://www.instagram.com/minhye.ko

✔️Contact
kominhye@gmail.com



#베를린브이로그 #독일일상브이로그 #일상브이로그

Berlin vlog l 여름의 끝자락, 자전거 타고 베를린 호수가기 독일 유학생 일상 브이로그

안녕하세요! 미네코 입니다.

다들 한 주 잘 보내셨나요?
저는 또 다른 일요일에 새로운 일상 브이로그로 돌아왔어요.


지난 주부터 시작해서 베를린은 아주 더웠답니다.
더위를 참다 못해 지난 주 일요일엔 친구들과 자전거를 타고 호수에 다녀왔어요.

베를린엔 크고 작은 호수가 참 많아요. 그 중에 저희가 지난 주말에 다녀 온 곳은 Müggelsee라는 호수 였어요. 아주 큰 호수였는데, 일반 호수 구역에서도 사람들이 일광욕도하고 수영도 할 수 있지만, 큰 호수의 일부 구역엔 호수를 해변처럼 인공으로 꾸며놔서 실제 바다처럼 보이는 곳이있거든요 그 곳에가서 친구들과 물놀이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31도로 덥고 왕복 4-5시간을 자전거를 타긴 했지만, 정말 즐거웠답니다. 친구의 말로는, 저희가 저 날 자전거를 50km 넘게 탔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날씨도 좋고, 자전거를 타면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친구들과 수다도 떨며 자전거를 타느라 힘든줄도 모르고 정말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물론 다녀오고나서 안 그래도 어두운 피부톤이 더 어두워졌지만, 좀 타면 어때요! 즐거운 시간이 제 몸에도 남겨진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출국 2주전인 이번주에 갑자기 한국행 항공편이 일방적으로 취소되는 바람에 잠시 마음 고생도 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항공편 결항이 잦다는 이야기는 익히 들었지만, 실제로 제가 그 상황을 겪으니 많이 당황스럽더라구요. 결국 잘(??) 해결 되었지만, 아마 실제로 한국행 비행기를 타기 직전까지는 계속해서 긴장 상태일 것 같아요. 흑 저 한국에 무사히 입국 할 수 있겠죠...?


또 드디어 오랜 기간 연습하고 준비했던 연주 영상도 하나 찍었답니다.
천천히 음향도 조정하고 영상 편집도 해서 업로드 해보도록 할게요!

사실 이번 주엔 제 연습도하고, 연주 영상에 많이 집중하느라 비교적 유튜브 영상 편집에는 마음을 많이 쏟지 못했지만, 그래도 시간을 쪼개고 쪼개서 열심히! 최대한 제 마음에 들도록 편집 해보았어요.

유투브를 시작하고, 사실 이 건 누가 시켜서 하는 것도 아니고 제가 재밌어서, 좋아서 하는 것이기때문에 자기 만족이 크고, 누군가가 봐주면 그저 감사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답니다. 그런데 제가 지난주에 구독자 300분이 넘었어요. (ㅠㅠ)
제가 사실 유투브를 시작할 때, 연말까지 구독자 님들이 300분만 되어도 참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하면서 시작했는데, 제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저의 목표를 달성 한 것 같아서 기쁘고 기분이 묘해요.

재밌게 봐주신다는 댓글, 응원 글들 정말 저에게 많은 힘이 된답니다.
앞으로도 느리더라도 꾸준하고 부지런하게 한번 열심히 해볼게요.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도 긴 영상과 글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을 보는 곳이 어디든지, 건강하고 무탈하시기를 바라요.
사랑!



✔️Instagram
@minhye.ko , http://www.instagram.com/minhye.ko

✔️Contact
kominhye@gmail.com

✔️Music
https://soundcloud.com/mrwii-managera/crream
https://soundcloud.com/gnawly/duster-lines
https://soundcloud.com/mrwii-managera/poince




〰️

... 

#미네코인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ev-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