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엘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터유 조회 34회 작성일 2020-10-20 11:38:17 댓글 0

본문

POE 쉐이퍼, 엘더, 우버엘더, 여왕 앗지리 보스 패턴을 알아봅시다! (혀니티비)

▼▼▼ 더보기를 누르시면 추가 내용들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게임 소개와 공략을 하는 채널 혀니 티비 입니다.
아이템 획득 방법을 설명 드리기전 필요한 사항이 보스 잡기입다.^^
쉐이퍼, 엘더, 우버엘더, 앗지리 보스들의 패턴입니다.
이제 POE 공략 영상들은 거의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구독됩니다.^^
http://www.youtube.com/c/HyuniTv?sub_confirmation=1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립니다.

#poe보스패턴 #앗지리패턴 #우버엘더패턴 #엘더패턴 #쉐이퍼패턴 #보스패턴 #보스공략
Labollas Glashal : 8:04 이때 때렸을 때 피가 왜 닳은건가요? 기본적으로 반사가 있는건가요
눅때 : 여폭은 개그인가요?ㅋㅋㅋ 잘봤습니다
kim Aiden : 이쪽이에요 이걸 여폭이에요 라고 읽는 신기함
sssd ak : 앗지리의 거울을 업그레이드 하려면 참고해야겠네요. 거울은 쉽게 손에 넣었지만 여왕의 희생이라는 예언이 좀처럼 손에 들어오지 않네요. 거래소를 검색해보니 이거 자체도 10엑잘이 넘어가고...ㅠㅠ 뭐, 거울 자체도 회피가 높고 템 효과 자체도 완전 못써먹을정도는 아닌지라 20퀄 발라서 나름 잘 쓰는 중입니다만.
이영훈 : 덕택에 엘더 잡았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챤하 : 으 토샷은 하기힘드네요 괜히갔다가 두번죽고 깬 ㄷㄷ;
사나없이사나마나 : 짱입니당~~ 찍기는 그냥 찍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굿굿
박계현 : 1분 7초 자나 장막이후 레이저 확정 페턴인데~ 자막으로라도 내용추가하면 어덜가 합니다.
고흐고흐 : 참 좋네
인생은다여트 : 미노랑 키메라 얘네도 해주세요 ㅠㅠ

[패스오브엑자일] 초보도 우버엘더 잡아보자 !! 현실적인 우버엘더 공략

패스오브엑자일 우버엘더 공략입니다

조각값으로 돈 날리는분들이 많아서

조금이라도 보고 참고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
KKYU TUBE : 이영상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어요
현실적인 느낌을 주고싶었는데 잘 전달이
되었을지 모르겠어요

페이즈구분은 제가 편의상
임의로 정해둔것이고
공식적인 페이즈명칭은 아닙니다 !

우엘은 템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경험이니
일단 한번 부딛혀 보세요 !!

다들 득템하시구요 !!

영상속 캐릭터는
시인의펜을 사용하는 트릭스터이고
빌드가이드는 내일 올라갑니다 ! 너무 빡세용 ㅠㅠ
TripleC : 영상 시작: 조각값 아끼시라고(덜 죽으라고) 알려드립니다^^
영상 끝: 죽어가면서 배우세요^^
Eugene kim : 경험없이 우버 엘더 덤비다가 멘탈이 흔들렷습니다. 블소 포화란 초창기 이후로 게임에서 멘탈나가기는 오랜만이네 ㅋㅋㅋㅋㅋㅋ
navyor1 : 뀨님 뀨님 다 피하라는게 힘들어요7
공성현 : 저는 똥손인가봐요 ㅠ 계속 죽네요
WIND OVER : 뭐... 문어 빨리 잡고, 바닥 외곽에 까는거 말고는 다 피하라고만 하네 ==;
eliminationK : 혹시 밥로스?
WR PARK : 이렇게 좃같은 공략은 처음인데 재미는 있네요.
음머 : 렉 겁나 걸립니다. pc방에서 하시는 분들은 사양 낮추세요
억울해 뒤지기 싫으면
Soobin Han : 공략 안보고 꼴아박다가 이거 보고 그래도 6트만에 성공하네요 ㄳㄳ

[POE] 시즌 첫 우버엘더

https://www.twitch.tv/youngzero7

... 

#마이엘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2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ev-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