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숙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형이쏜다 조회 5회 작성일 2020-09-30 07:37:50 댓글 0

본문

인도여행 중 말도안되는 가격의 숙소 탐방기 I 인도 자이살메르 #56

#인도여행 #인도 #세계여행 #세계일주




어짜피 사파리 투어는 다 하는거라서
무조건 이득일 수 밖에 없는 숙소네요
심지어 말이 게스트하우스이지 개인 방이 따로 있는...




음원 저작권 표시:

Kevin MacLeod - Malt Shop Bop
Kevin MacLeod - No Spam Polka

위 음악은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839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정신병자 : 자이살메르 숙소가 저렴한 이유는, 낙타사파리나 식대에서 남기기 때문이지요ㅎㅎ 자이살메르 두 번 다녀왔는데, 두 번 다 전 포티야갔어요~
ᄋ키키 : 비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ㅠㅠㅠㅋㅋㅋㅋㅋ
Dave Kim : 마치 제가 여행을 다니는 느낌이 나요.
저랑 여행스탈이 비슷 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 ^^
dohan kim : 멋진 삶을 살고 있네. 진짜 부럽~ 부럽~
베스트마인드 : 800원받아서 어떻게 저걸 유지하지? 신기하네요 ㅋ
이승철 : 살짝 박보검닮았음
diem Carpe : 다른언어를 한다는게 부럽습니다.
여기저기 다닐수 있고.
800원방.. 식비해봤자 얼마 않되고 좋네요
류미일 : 우와 진짜 싸네요 ㅋㅋㅋㅋ열심히 정주행중입니다
BTS : 지금은어느나라에있나요?
sehoon lee : 구독했어요! 익사이팅한 인도여행 많이 보여주세요

(ENG)인도여행 2. 타지마할 호텔 뭄바이에서 새해 맞이 하기 (feat.창밖 불꽃놀이) /쏭마니 SSONGMANY

#인도여행 #브이로그 에피소드 2편, 인도 뭄바이 호텔에서 새해 맞이하기! 타지마할 호텔은 영화 #호텔뭄바이 의 실제 배경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역사적인 아픔이 있엇던 곳인 만큼 현재는 보안이 더욱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는 곳입니다.

영화를 워낙 감명깊게 본 터라, 무조건 타지마할 호텔을 보기 위해 뭄바이를 그렇게 가보고 싶었어요. 제가 최근에 본 넷플릭스 드라마 #홈랜드 에서 사울의 와이프가 인도 뭄바이 사람이구요 ㅋㅋ
#슬럼독밀리어네어에서 인도 뭄바이 최대 슬럼가로 뭄바이를 배경으로 그리기도 했던 터라, 그저 환상적인 이미지가 가득했던 도시였는데 ...

델리에서 출발할 때부터 엄청난 안개(fog)에 비행기가 취소되는 등 우여곡절을 겪고 도착한 인도 최대의 도시라는 뭄바이,, 엄청난 기대에 부풀어 갔던 뭄바이는 어떤 곳이었을까요?

뉴델리에서부터 뭄바이 공항, 그리고 #타지마할호텔 까지, 이번 인도여행 에피소드 2편의 브이로그를 확인해주세요!

___
쏭마니 유쾌한 여행을 또 보고싶다면 구독하기! Subscribe if you'd love to see exciting daily again! https://www.youtube.com/channel/UC0JY9ygsECRwkwGJFFFJ9gQ/featured

쏭마니 vlog 보고 재미있었다면 좋아요 클릭클릭! Click Like button if you enjoyed watching this!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anyssong/
연지강 : ㅋㅋㅋㅋㅋ완전 시간 순삭이에요 존잼존잼
또응 : 1박에 얼마정도 하나요? 저도 다음에 인도가서 타지마할 호텔에 묵어보고싶네요ㅎㅎ 영상 잘보고 갑니당 ㅎㅎ
건이건이 : 저는 인도여행이 너무 더웠어가지고 ㅠ 이렇게 보니 또 달라보이네요 다시 가보고네요

인도 뭄바이 최대 슬럼가 방문 후기 - 유라시아【34】

죄송요 이번편은 나 많이 진지합니다
고프로 카메라가 문제가 많아서 초반에 뿌옇습니다 진짜 빙신같은 카메라인데 다른 대안이 없네요

밑은 뭄바이 투어 가이드 정보입니다. 뭄바이에서 다라비 투어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해보세요.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700루피입니다.

Dharavi guide information

He is name ayan
And he is very good tour guider, he guiding all Mumbai, but he is special in dharavi, because dharavi is ayan born place,.
If u want to contact so u can call Or follow on Instagram

Instagram page, dharavislumtours_

Contact number
+917021202487, +917738509198

Facebook page, dharavi slum tours
-------------------------------------------------------------------------
촬영장비
Gopro7
Lumix G85

마이크
없음(Gopro7)
-------------------------------------------------------------------------
BGM

Kevin MacLeod - Somewhere Sunny
https://www.youtube.com/watch?v=6DaPOalnDDI
-------------------------------------------------------------------------
expose channel : 그는 얘들 아, 내 이름은 아얀이고, 나는 다 라비 투어 가이드 다. 그리고 모든 뭄바이 가이더들, 나는 한국어를 이해하지 못한다. 통역사를 사용하고, 어느 누구도 영어로 말하기를 바랍니다. 관심, 그래서 당신은 내게 뭘 할 수 있어요, 내 전화 번호는 +917738509198입니다, 고마워요, 모두가 다라비 또는 뭄바이를 보도록하겠습니다.
김연후 : 헬조선 헬조선 하는 사람들은 이 영상을 봐야된다..
영우 : ??? : 헬로우 암인더워터 플리즈 헬프미
김재석 : 근데신긴한건 저기사람들중에 여드름흉터나 피부 썩은사람이없냐 흙흙나는관리를해도 여드름나는데
백곰 : 헬로!~~
.
.
선빵필승!!!
강승용 : 헐 안본거 찾았다... 이거 빼고 번호 붙은 여행영상은 다본거네 ㄷㄷ... ㅠㅠ 아쉽다 천천히 볼껄
hazard abdul : 가난한거 구경하면서 유튜브각재는거 역하다
한순웅 : 여행자의 시선이 좋네요
몽실이 : 가이드가, 알리스타 오브레임 닮았네 ㅋㅋㅋ. 오브레임 동생인가? ㅋㅋ
JcucumberA : 9:43왜이렇게 귀엽지ㅋㅋㅋㅋ
헬로..헬ㄹㅜ......

... 

#뭄바이숙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ev-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