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제습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슛돌이 조회 9회 작성일 2020-08-09 12:29:37 댓글 0

본문

여름 장마철 필수 시청! 제습기 없이 습도잡는 방법

습하고 더운 여름 장마철에는 습도관리가 필요합니다.
이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제습기인데요.
사실 에어컨으로도 습도관리가 가능하지만, 맘처럼 잘 안 될 때가 많습니다.

왜 에어컨 만으로는 습도를 조절하기가 어려운 걸까요?
그렇다면 제습기가 꼭 필요한 걸까요?

이 영상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겁니다.

그럼 재미있게 봐 주세요 ^^

*문의 : clauds@naver.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echmong/

#제습기 #에어컨 #장마 #습도
따이오빠 : 내 최애 가전 제품은 제습기이며, 영상 한달전에 올리면서 이번 여름은 제습기가 그닥 필요할꺼 같지 않다고 하셨는데.. 그 말 끝나고 지금까지 계속 장마예요ㅠㅠ
Hubert De Givenchy : 이런 개불알 난 둘다 틀었었는데ㅡㅡ
박흥식 : 별것두 아닐걸 힘들게 말하넹
강민수 : 우리집은 어항이 커서 오히려 겨울엔 필수입니당 ㅠㅠ
명우김 : 그냥 제습기 사서 쓰세요;
고독한레인져 : 저희는 오래된 중앙난방식 아파트라 바닥 난방이 겨울에도 돈만 나가고 거의 냉방 수준입니다. 이 영상을 보니 현재 에어컨과 제습기를 동시에 사용 중인데 다행이 적절하게 쓰고 있네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수학과 입시 : ㅋㅋㅋ 아마도 올해 제습기 많이 사용하실 듯 ㅋ 올해 역대급 장마가 올 줄이야..
Have a nice day : 지역난방은요? ㅠㅠ
이시연 : 습도잡으면 더위도 쫌 떨어짐 습기때문에 더 더운거임
이형수 : 설명 쥑이네요!~~
어찌 이제사 눈에 띄었을까요??ㅠ
엄지척깁니다!!

제습기 살까 말까 고민이시라면 이 영상 꼭 한번 보고 가실께요! 제습기vs에어컨!

장마가 지나가고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거 같네요
습하고 더우시죠?^^;

요즘 이런 날씨엔 집도 많이 습해진답니다.
집이 습해지면 각종 곰팡이와 세균들이 번식을 하죠
그래서 제습기를 살까 말까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이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제습기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첫째, 집에 빨래건조기가 없다면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두번째, 신발장, 옷장, 드레스룸 같이 밀폐된 공간에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세번째, 빨래한 운동화라던지 젖은 신발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반대로 제습기를 구매하지 말아야 할 이유
첫째, 집 전체의 습기를 내리기 위해 구매를 하는거라면 비추 드립니다.(에어컨이 있을시)
-비교영상 첨부-
두번째, 빨래건조기가 있다면 굳이..
세번째,써큘레이터를 이용해 에어컨 바람을 옷장,신발장,드레스룸으로 갈 수 있게만 해주시면 따로 필요 없습니다.

여름동안 습해서 제습기를 구매 하실 생각이라면 어차피 매일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굳이 비싼돈 주고 제습기를 살빠에야 좋은 써큘레이터 하나 더 사는게 이득이라 생각합니다.

제습기 구매에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메라 : 갤럭시S 9+

핀마이크 : 보야-BY-M1
태그홈 : 에어컨 만으로도 습도가 내려가지 않는분들을 위해 팁을 드리자면
보일러 온도를 현재 온도보다 살짝 올려 에어컨과 사용하시면 어느정도 습도를 내릴 수 있습니다
보일러 비용이 좀 들고 에어컨 실외기가 계속 돌아가 전기세가 더 많이 나오긴 하지만 따로 제습기를 구매하는 것보다는 적은 비용이 듭니다
최훈희 : 집안에 곰팡이가 슬 정도로 많이 습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확실히 습함도 사라지고, 공기가 뽀송뽀송한 느낌입니다.
특히, 신발제습기능으로 발이 예민한 분들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TOP7 제품들 좌표남기고 갑니다.
1. 롯데 저소음 제습기 LDH-7000 음이온 공기청정 기능
가격은 189,000원으로 제일 저렴한 상품입니다. / 제품 사진 및 후기 보러가기 : https://coupa.ng/bG6tQF
컴팩트한 사이즈로 인기가 많으며 특히 제습기 + 공기정화기능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2. LG전자 휘센 듀얼인버터 제습기 16L DQ160PPBC
가격은 479,000원 입니다. 제품 사진 및 후기 보러가기 : https://coupa.ng/bG6pAp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중 제일 가격이 비싸지만 평점은 5점만점에 5점이라고 할만큼 완벽한 제품입니다.
제습기의 기본 기능은 다 똑같습니다. 옷장, 신발 등 구석구석 제습해주는 키트와
만수 감지기능, 예약기능, 저소음이니 쾌속이니 다 똑같은 기능을 탑재하고 있지만
그 성능이 얼마나 좋냐는 차이일 뿐인데 그 제품들 중에서 1등이라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3. 위닉스 뽀송 제습기 16L (★으뜸효율 가전제품 지금사면 10% 할인!!)
가격은 390,650원
제품 사진 및 후기 보러가기 https://coupa.ng/bG6nyG 링크를 클릭하여
사진, 자세한 상품정보, 사이즈 등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소음이 거의 없음.
전기 효율 1등급!
기본 1년 무상 보장에 홈페이지에 제품등록시 추가로 1년더 무상품질보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에 자신이 있나봐요
특히 10%환급일때 구매하시는게 좋겠죠?



4. 캐리어 2020년형 제습기 16L
가격은 215,990원입니다.
제품 사진 및 후기 보러가기 : https://coupa.ng/bG6oCv
성능하나는 확실한 제품입니다. 방+거실 겸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며, 비오는날에는
목표습도 50% 맞춰놓으시면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신일 제습기 20L SDH-PM1000(에너지효율1등급)
가격은 361,950원이며 10%환급 해주는 상품입니다.
제품 사진 및 후기 보러가기 : https://coupa.ng/bG6pa1.

타사 브랜드 대비 물통도 크고 배수도 잘되며, 10%환급 이벤트로 돈절약까지!
습도 표시 창이 있어 실시간으로 습도를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6. 보아르 모아 스마트 제습기 14L VO-DH005
가격 : 199,900원
제품 사진 및 후기 보러가기 : https://coupa.ng/bG6uVk
크기 대비 용량이 제일 큰 제품이라고 합니다.
바퀴 + 손잡이가 달려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공기순환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공기청정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7. 미코 미니 제습기
79,050원
제품 사진 및 후기 보러가기 : https://coupa.ng/bG6wmi

작고 가벼우며 물통용량이 제습에 비해 큰편에 속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미니 제습기이므로 작은 방안이나 옷장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충분합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이라 마지막으로 저렴한 제품 원하시는, 컴팩트한 사이즈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희택 : 제습기는 실내 온도가 올라가서 습도가 떨어지는 것도 있겠네.
일베극혐 : 애견유골함에습기가차요ㅜㅜ.에어컨틀고.어떤거써야할까요? 제습기는.더운바람나온데서.고민중..집에보일러29도해놓고.유골함주변 제습제해놨는데,습기가많긴하더라고요.
에어컨+서큘레이터
에어컨+제습제
어떤게좋은방법일까요?
혹시.에어컨끄고.제습제+서큘레이터
쓰면 더효율적일지.솔직히.전기세.보일러가스비도.걱정ㅜㅜ
3층에.환기도잘되는집인데
앨범.박스등도다 물먹는것같아요.
Bieun Kim : 와.. 집안 전체 습도 내릴려고 제습기 알아보다가 제목보고 들어왓는데 진심 살림남 인정요.
섬지킴이 : 엥? 당장 켰을때는 그렇겠지만 꺼놨을때도 비교를 했으면 좋았겠네요. 에어컨은 에어컨 끄자마자 바로 눅눅해자던데요???켰을때뿐...
최훈희 : 제습기 3대장, 이름하여 "위닉스" "LG 휘센" "신일 "3개의 브랜드가 인기가 많다 합니다.
집이 습하여 위닉스 제품 사용중인데 평소에 사용하기도 좋지만 특히 장마철때 빛이 나더라구요. 빛이 나는 솔로 제니같음.
+ 저는 발에 땀이 많아서 운동화 건조 키트로 말려주면 꿀입니다. 자세히 보기 누르시면 각 제품 장단점 간략하게 써봤어용♥

-제습 능력 갑 제품
♥위닉스 뽀송제습기 DXSM170-IWK [17L]♥
가격 : 439,000원
상품 구경하러 가볼까용? : https://coupa.ng/bEit2y
♥장점♥
가로 37cm x 세로 25cm x 높이 66cm , 무게 16.9kg
군더더기 없는 기능만 장착
옷, 신발 건조까지 가능 (신발 건조 키트는 별도구매)
물통 용량 5L ,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매일 8시간 이용시 한다 전기요금 월 8천원!
<자매품>
위닉스 뽀송 제습기 16L DO2W160-IWK ♥10% 환급 이벤트중♥
가격 : 399,000원
상품 구경하러 가기 : https://coupa.ng/bEiwht

-저소음 갑 제품
♥LG 휘센 으뜸효율 10%환급대상 인버터 제습기 20L DQ200PBBC 1등급♥
가격 : 525,000원
상품 구경하러 가기 : https://coupa.ng/bEivtw
♥장점♥
가로 37cm x 세로 21cm xx 높이 71cm , 무게 16.3kg
스마트 제습, 쾌속 제습, 저소음 제습등 다양한 제습 기능 장착
물통 용량 5L ,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10년간 무상보증 AS!
<자매품>
LG전자 휘센 듀얼인버터 제습기 16L DQ160PPBC
가격 : 428,000원
상품 구경하러 가보기 : https://coupa.ng/bEiv7R



♥신일 20L 제습기 SDH-PM1200♥
가격 : 342,000원
상품 구경하러 가기 : https://coupa.ng/bEiwVK
♥장점♥
고급진 금장 외관!
가로 33cm x 세로 25cm x 높이 71cm , 무게 19kg
다른 브랜드는 별도 구매인 신발 건조 키트가 기본으로 딸려있음
물통용량 5.7L
엄마들의 여심 저격 : 안토피 안심마크
<자매품>
신일 제습기 20L SDH-PM1000(에너지효율1등급) ♥10% 환급 이벤트중♥
가격 : 323,640원
상품 구경하러 가기 : https://coupa.ng/bEiw97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구매자분이 내는 수수료가 아니기 때문에 걱정안하셔두 됩니다.
안녕 : 제 방음부스는 한평도 되지 않는데요 에어컨을 달수가 없어서 선풍기+제습기 를 사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사용 안할때 두개 틀어놓으려고요 안에 마이크나 습도에 예민한 제품들이 많아서요..
youngji Ha : 베란다에 창문닫고 빨래널고 제습기 틀어놓으면 안되나요? 면적도 크지 않으니 괜찮지 않을까 생각들어서요
송지현 : Ig제습기 절대사지마세요
비싸기만하고 완전꽝

제습기 살까 말까 고민중이라면 봐야 할 영상...!

자취방이 너무 습해서.. 혹은 옷방이 너무 습해서.. 빨래가 잘 안말라서 제습기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
과연 제습기가 정말 필요한지 의심스러울 여러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영상입니다.
소음이나 다른 여타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들, 좋았던 점들을 담았습니다..
#제습기 #꿉꿉함 #위닉스
히트할레크 : ㅋㅋㅋㅋㅋㅋ 저거 우리집에 있는 온습도계랑 똑같은거넼ㅋㅋㅋㅋ앜ㅋㅋ 지맘대로 나온다는 거 공감ㅋㅋㅋㅋ 2개 샀는데 하나는 온도 3도 높게 나와서 아래에 3도 높음 이라고 써붙여놓기까지 함...ㅠㅠ
review vest : 영상 잘 보았습니다. 오픈마켓에서 가장 많은 구매가 이루어진 제습기 등 제품들을 구매한 구매자 분들의 상품평 입니다.
제품 선택 하시기 전에 후기들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네이버 인베리뷰 검색.. https://www.xn--oy2b17c32a10v.com/
?? ? : 저는...
25L용량의 가습기2대를
39평대 아파트에서 트는대 뒤에
산이 있어서
하루틀면 끝나요.
?? ? : 저도 소음에 ㅈ나
민감해요.
임정순 : 얼마예요
남기한재 : 구매완료
박메롱 : 근데 위닉스 제습기 파는 온라인 몰에 구매평이 엄청 안 좋던데요.
라디에이터 핀이 구부러져 있거나 윗 뚜껑이 안 닫히거나
한대 사볼려고 찾아봤다가 급후진 했네요.
정지오 : ^^ㅣ발 위닉스 딱대 바로 사러간다
Anna Han : 보일러랑 에어콘 같이 켜는 것보다 좋나요?
c c : 고냥 더운 것 보다 꿉꿉한 걸 못참는 사람들, 이불 옷 빨래 등 습도가 높은날 잘 안마르고 마치 물먹은 이불 같은 걸 싫어하는 사람들 , 집 습도가 80도가 넘는 집안들, 가족 단위, 옷가지 많은 집 제습기 사세요.만족도 1000입니다.

... 

#여름제습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ev-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