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군무원대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종워니 조회 10회 작성일 2020-08-09 19:56:42 댓글 0

본문

우체국 9급 공무원 통대환대출이 아닌 부분대환으로 대박 난 사례

통대환대출은 전체를 대환하는 상품이지만
황보관 : 구독자입니다
질문하나만드려요.ㅜ

개인 신용으로 받은 채무 몇건을 요 근래 한번에 상환을 하면 일정기간이 지나야지 대출실행이 가능한가요?

10일전에 신용대출 3건6000만원 정도를 아파트담보론을 받아서 한번에 다 상환을 하였습니다

신용등급에 바로 반영이 되었고 현재 2등급입니다 사대보험 다 가입되어있구요~

대출가능여부가 궁금하여 앱상으로 간단하게 조회를해보니 대출이 안댄다하네요 ㅡㅡ

네이버 지식인에 물어보니 요근래 한번에 상환을 하면 한두달 뒤에 대출이 된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말인가요? 지식인에는 업자들이 많아서 답변에 신뢰가 안가서요~~
이문제가 아니라면 대출이 안될 이유가 전혀없어요 ㅜ 현재 개인 채무도 전혀없고 아파트 담보대출하나있습니다

9급 공무원연금 134만원밖에 못받는다?? 제대로 알아보자

많은 유튜버들이 정확히 계산도 못하면서 9급 공무원임용후 30년 근무하면 134만원밖에 못받는다는 헛소리를 해대고 있습니다. 공무원관리공단에 문의 후 계산한 2016년 기준 임용한 9급공무원 연금실수령액은?
김기현 : 등신같은 영상 내려라 정부 곳간 거덜나서
지금 세금 존나 걷는거 모르냐
공기업 공무원 연금 삭감 또 간다
뉴스나 쳐 봐라 등신아 지금 공무원 시발 뭐
연금200 ㅋㅋㄱㄱㄱㄱㅋㄱ
낭만플 : 2003년 7월 임용
군대2년 3개월, 휴직 2년 2개월
근데
지금 공단 홈피
제 예상 연금 조회하면
연금액이 120만원인데
김영빈 : 저도 연구해보니까
134만원이 이론상 나올수가 없는데 134만원 나온다해서 대충 계산해보니까
30년 근무기준이이 적지
36년 또는 40년 이렇게 근무하면 200이상은 팩트입니다. 그런데 더 자세하게 정확한 설명 해주셔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자세하게 안알려주는 이유가 또 있습니다 사실 왜냐하면 계산이 쉽고 이해하기 쉽게 만들었다면 반발이 많아져 일부러 어렵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영상보고 11년 10개월 정도 연금이랑 비슷하게 나오네요 ㅎㅎㅎ
gh gh : 일반 중소기업 다닐경우 똑같이 했을 때 국민연금과 비교해서 대충 9급올해신규와 차이 어떻게날까요 ㅠ??
ᄋᄋ : 애초에 최소로 400만원 깔고 들어가는거부터 오류임
아이스. : 고졸 26살인데요.
9급 장수생이었는데요.
9급 포기하면 저 앞으로 뭐해 먹고 살아야 하나요?

아이큐 80 조현병이고

전자캐드기능사
정보처리기능사
전기기능사
한국사 1급
워드프로세서
2급 소방안전관리자

밖에 없습니다.
Seokhyun Kim : 전혀 안 맞네요.
비트로비 : 근데 퇴직금도 주지않나요? 원래 개혁되기전에 공무원들 얼마나받았길래...
FRK : 연금 산정시에 평소에 받던 수당도 포함해서 계산되나요??? 소방 경찰 교정 같은경우에 수당의 비중이 있다보니 연금도 많은지 궁금합니다
아이스. : 공무원 군인연금 손본다. 9월 공론화
기사 떴는데
이거 하기는 하나요?

공무원 연금?? 이 영상 하나로 정리합니다

공무원 연금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김영빈 : 지금까지 본 연금 영상 중 젤 정확한 영상 잘보고 갑니다. 지금 임용한사람들 3구간 134만원은 현재기준 134만원이라는거지 나중에 물가상승률에 의해 210만원이 된다는거 아닌가요? 물가상승률은 미래이기 때문에 아무도 알수없는 산정액입니다. 하지만 134만원의 값어치는 분명하다는 점입니다. 제가 알아본 정보랑 매우 똑같아서 알려드립니다.
Iswell All : 차라리 통합하자 ㅋㅋㅋㅋ 그게낫다 국민연금받고 퇴직금도 일반직장인이랑 똑같이해라
H D : 혹시 공직생활이 40년정도 남았다고 가정하면 대부분사람들이 군대 소급기여금을 낼필요가 없다고 하는데 왜그런지 알수있나요???
오종훈 : 전 청년에 절반이상은 굶어죽는 시대가 온다고 보고 공시준비했고 필기합격까지 했지만, 최선이 아닌 차악으로 공시를 택했기에 에초에 연금 기대치가 크지 않았기에 최합하면 만족하며 다닐렵니다. 이제는 생존자체가 불가능한 시대이기 떄문에 생존만 해도 다행이라 여겨야합니다.(물론 흙수저 기준)
오종훈 : 집값도 그렇고 연금도 그렇고 솔직히 윗세대 사회내 효용 다빨아먹고 아랫세대 등골다뽑고도 모잘라 등쳐먹기까지 하는 형국 우린 짜브세대임.
오종훈 : 노인되서 저정도라도 매달 수입이 있는게 얼마나 큰돈인지 지금은 모릅니다.
대주주휘닉스소재 : 연금도 문제 지만 호봉제를 뜯어고쳐야 하고 민원인에게 불친절하고 일 못하는 것들은 짤라야 된다
미소천사 : 기금 고갈되기 시작하면 기존에 연금받는 사람들도 나중에 감액할거 같은데. 아니면 국민연금이랑 합쳐서 어떻게든 장난쳐서 적게 줄려고 할꺼같음.
뿌희희낙락 : 와 이럴거면 지금 신규랑 9급은 뭐하러 세금 많이 떼임?,,, 가면갈수록 저출산일텐데 안그래도 공무원 많이 뽑던데 그사람들 연금은 어디서 나오려나ㅠㅠ
뿌희희낙락 : 세금 엄청 떼가지않나요??;;

... 

#9급군무원대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ev-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