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xz100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새롬맘 조회 4회 작성일 2020-08-09 15:56:31 댓글 0

본문

전설의 명차 에이프100 이야기HONDA XZ 100/ APE 100

과거 한시대를 풍미했던 패션 미니바이크의 전설 에이프 100 (에잎) 에관해 수다를 떨어봅니다. 정말 전천후 만능바이크 라고 볼수있습니다~
찰또기 : 알텍머플러 국민조합이엿죠
Myung Seoul : 그리고 요즘 나오는 몽키 125와 비교하면 주행감 어떨까요?
임카소 : 내 엠엑이 형이닷 ㅋㅋㅋ
바이럴트리바이럴트리 : 카브는 요시무라보다 fcr대구경 캬브가먹어줬죠
소지마 : 2007년의 고사장님이라니 그 젊음이 그립읍니다
바이럴트리바이럴트리 : 스마일은 흡기쪽에에요
바이크유튜버김대장TV Kim Captain : CRF랠리 리뷰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
김주현 : 안좋은점은 msx에 비해 부품이 제다 일제라서 너무 비싸다는점이고 , 좋은점은 msx는 4단에 언더본에 들어가는 엔진이라 그런가 125cc인데도 둘다 속도는 비슷했던 기억이 납니다. 에이프가 100cc치고는 정말 잘나갔습죠.
김주현 : 저도 50이랑 100 신형 구형 다 타봤는데 구형은 드럼이라서 고속에서는 많이 밀리더라고요,
역시 디스크가 좋아요!
SILVER GOAT : 후기형이 좀더 멋지네요.

메뉴얼 입문용으로 강추! 혼다 에이프100 리얼리뷰⎜honda ape100

바린이와 요정들을 위한 컨텐츠
야너두! 탈수있어!
꽃보다댕댕이 : 저는 이 바이크 중고로 다시 구입하려고 해요. 몇 년 간격으로 총 두 대를 구입해서 타다 팔았는데 최고의 바이크였어요.
정현택 : 키 170이 타기엔 너무 작은가요?
모험자 : 입고 계신 겉옷 뭐라고 부르나요?
쿠니오 : 저는 지금도 ape100탑니다 ㅋㅋ요거 너무귀엽고 재밌죠 제꺼도 화이트인데 프레임은 블랙 ㅋㅋ 화이트가 이쁘죠~ 리뷰 잘봤습니다~
jiwsy31 a_ : 저 혹시 여쭤보고 싶은 질문이 있습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가 현재 2종 보통을 소지하고 있어요 근데 제가 사고싶은 모델은 에이프 xz100 인데 제가 사서 운전이.가능할까요?
심민정 : 세진님 에잎 진짜 깨끗히네요!! 저도 에잎퍼에요 순정인데 ㅎㅎㅎ 서울가서 세진님 뵙구싶네요ㅠ
안스86 : 잘보고 갑니다!구독도 하고 갑니다! 저는 남자인데 키가 작아서 여러모로 도움되는 정보 얻고 갑니다!
나나나현호 : 헐 영상너무 잘봤어요 저는 이번에 에이프 50이로 대려와서 흰둥이라고 이름져주고 잘타고 댕기고 있어요!! 근데 시동이 너무 안걸려요ㅠㅠ 아이들링도 불안정하고.. 저 친구는 원래 저렇게 시동이 한번에 걸렷나요?! 제 흰둥이는 벌써 두세번은 걸어줘야 하고 시동이 걸려도 스로틀을 안당겨주면 좀있다가 픽 꺼지내요ㅠㅠ
출력자체는 좋아서 타다가 시동걸면 괜찮긴한데 ㅠㅠ..

혹시 해결방법이나 시동 잘거는 방법같은게 있을까요.. 캬브청소랑 점화플러그 교체는 했어요..!
포마드 TV : 클래식 메뉴얼바이크인 벤리90에 입문하는데 많은 도움을 얻었습니다 ㅎ 구독박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대가각오 : 하 내 첫바이크인 에이프 정말 매력적인 바이크인듯

[중고판매] 혼다에이프100 09년식 희귀매물 중고판매

중고판매하려고 영상 찍었는데 유튜브올리기도 전에 판매완료되었네요^^ 그래도 찍어놓은 영상이 아까워 올려봅니다. 자막은 없습니다.
kj p : 지금은 없겠죠?ㅜㅜ
씨동새 : 안녕하세요 에이프 100이랑 xz100이랑 차이점이 있나요??
이종현 : 감사합니다 연락기다리겠습니당
샵스타 : 09년식 화이트 갖고 있는데 블랙도 이쁘네요 ㅎㅎㅎ 깔끔하게 ㅎㅎ 거기다가 요시기곡까지..크....
라토 : 혼다 에이프 100 있나요ㅠㅠ 꼭 사고싶은데ㅠㅠ
Myung Seoul : 핸들바 모델명 좀 알수 있나요? 파는거 있나요?
Myung Seoul : 09년식은 배터리는 있지만 쎄루모터 달린건 아니라서 킥으로 시동걸어야 한다는데 맞나요? 라이트만을 위해서 배터리 달려 나온건가요?
Myung Seoul : 파시는거 있나요?
min jae kim : 시동은 어떡게 거는거에요?
윤성비니 : 125cc입문 자가 작아도 넘작고 160정도 다들 이야기 하는데 전 60좀 덜 되서요 157정도인데 한발이라도 다이고 타기 좋은 바이크 머있나요 중고로 입문생각 중인데 가격부터 키 어느정도 장거리 가능한 추찬하는 바이크 머있나요

125cc 157정도가 타기고 좋고 중고 100만원대 싸고 괜찮은 바이크 없나요

... 

#혼다xz1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ev-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