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 가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테빠뉘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08:07:06 댓글 0

본문

남자가방 클러치백 대신~ 트렌디한 슬링백 미니크로스백 3종 추천!

요즘 핫한 패션 트렌드!
남자가방 슬링백 추천 리뷰
-
이제 클러치백 대신
센스있게 미니크로스백으로 ㄱㄱ!
현실스타일러 : 구독과 좋아요는 언제나 감사합니다
제가 여러번 착용해보고
여러분께 직접 추천해드리는
미니크로스백 3종 리뷰입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달아주시고,
함께 코디한 제품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cafe.naver.com/realstyler/3204
-
책 '오빠의옷빨' 네이버디매 소개
http://bit.ly/2VYXs7p
책 '오빠의옷빨' 구매
http://bit.ly/2SVJuBu
R_바람 : 저는 오늘 백화점에서 KAPPA의 큰 사이즈 슬링빽을 구매했는데 '현실스타일러' 님의 평가가 궁금합니다 장점과 단점 말씀해주세요!!~
만능옷걸이 : 미니라면서 가격이 일반가방이랑 비슷하네ㅋㅋ
종알피티 : 만다리나덕 질스튜어트 이런곳 슬링백보다 좋은가여
Se J : 셋중에서 셔츠,슬랙스에 어울리는건 어떤건가요?
황도복숭아 : 첫번째 가방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 사고싶은데 품절이고 더 이상 구할수가 없네요.. 비슷한 제품은 찾는데 여간 힘드네요 ㅠ
셍 : 밈더워드로브...
아이패드미니5 절대 안들어가겠죠오..?
김종명 : 검정색 가방이라서 옷을 밝은 색 입으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잘 안보여요ㅠㅠ 여하튼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비내리미raincaster : 밈더워드로브 제품이 굉장히 관심가네요 카드지갑이 아닌 일반지갑을 넣기엔 무리가있나요?
박새로이누우면박가로이 : 첫번째거 진짜 가지고 싶은데 찾기가 넘 어렵네요;ㅜㅜ 구매처좀 알수있을까요

새내기 대학생 가방추천 2020ver. (백팩, 숄더백, 크로스백, 미니백, 토드백 종류별로)

instagram : yeondukong

내가 나이가 몇인디 자꾸 해 달라는겨~ㅠ
100살까지만 요청혀~ 노인대학 가방추천
아시겠쥬?????

새내기들만 위한거 아녀유!! 대학생이나 그냥 튼튼 실용적 가방 원하시는 분들 다보셔두 돼유❤️
1. 대학기간 2-4년 오래메도 튼튼!! A/s가능한 브랜드 가방 위주로 골랐슈~
2. 아래서 찍어서 턱살이.. ㄷㄷ 이해해줘유
3. 끝까지 봐주세요 대학생분들에게 할말있슈
4. 기존에 소개드린 브랜드들은 겹치지 않게 최대한 피했슈 참고해주셔유

**착용제품
남색 블라우스 mgmg 스튜디오(품절)
후드 베리영후드 (품절)
보세 오프라인 구매 검정니트
연보라 맨투맨 키르시

https://www.bbybstore.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86
BBYB
MARCE Unisex Tote Bag (Glow Black)
₩149,000

https://mwusinsa.musinsa.com/app/product/detail/1299046/0
LACOSTE
WOMEN’S ANNA REVERSIBLE TOTE BAG
라코스테 코팅 캔버스 리버서블 안나 쇼퍼백
LCST NF2723A20AA91
₩199,000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205348/0
FIND KAPOOR
LEKOO BAG H 28 LETTERING LINE SET - BLACK
파인드카푸어 르쿠백 H 28 레터링 라인 세트 블랙
₩189,000

http://www.lovcat.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833728
LOVCAT
HOBO BAG BASIC 92
러브캣 베이직92 호보백 LJF2H608TALC01
₩190,000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298600/0
JANSPORT
RIGHT PACK - BLACK
잔스포츠 라이트 팩 블랙 TYP7008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276010/0
CARHARTT
TRADE BACKPACK - BLACK
칼하트 트레이드 백팩 10030101
₩59,000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585305/0
CARHARTT
ESSENTIALS TOTE BAG - BLACK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 24470201
₩55,000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851030
IINES
SUZIE TOTE
이네스 수지 토트 IK1HTTSZ7NBK
₩179,000



BGM
Autumn 2011 by Loxbeats CC BY 3.0
https://spoti.fi/34tPBBO
yeondukong 연두콩 : ❤️❤️CC click please ❤️❤️
새내기들만 위한거 아녀유!! 대학생이나 그냥 튼튼 실용적 가방 원하시는 분들 다보셔두 돼유❤️
1. 대학기간 2-4년 오래메도 튼튼!! A/s가능한 브랜드 가방 위주로 골랐슈~
2. 아래서 찍어서 턱살이.. ㄷㄷ 이해해줘유
3. 끝까지 봐주세요 대학생분들에게 할말있슈
4. 기존에 소개드린 브랜드들은 겹치지 않게 최대한 피했슈 참고해주셔유
라라 : 라코스테 백 제품번호 알려주세요ㅠㅜ
하위이 : 개이쁘네 ㅈㄷ
난푸들 : 좀 더 저렴한 가방도 추천해주세요ㅠㅠ
새내기라 이것저것 돈 많이 써서 지갑이 많이 아파요ㅜㅜ
Sneha Prabhash : I thought she was drunk during the intro
캐라니 : 돈 벌어서 추천템 중에 하나라도 꼭 살거예요...ㅠㅠㅠ 나만의 버킷리스트...⭐️
아유조오타 : 뭐야 이언니 왤케 귀여워...
White여름꽃 : 언니이,, 16학번 25살 암모나이트입니다,, 아직도 언니의 새내기 가방 추천영상 보고있읍니다,, 취업새내기를 위한 가방 추천영상도 언젠가,, 제가 취업할때쯤 올려주시면
공주인뎁 : 와 언니 10학번이라구요.????ㅜㅜㅜ 20학번이라 해도 믿어요 진짜 ........ 저 언니 영상 처음 봤는데 언니가 영상 앞부분에서 저 사실.......... 했을 때 아직 대학교 못가본 신입생이라고 할려나 했다니까여 .....?ㅜㅜ......ㅋㅋㅋㅋㅋ 10학번이라는 말에 진짜 깜짝 ......구독하고 가요 사랑해여
김민주 : ㅋㅋㅋ아 진짜 왠만하면 안이러겠는데 연두콩님 너무너무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연령&직업&가격에 맞는 백팩 추천 정리

백팩 브랜드들의 포지션까지 같이 짚어봤어!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3. 핏더사이즈 팬하기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40%ED%95%8F%EB%8D%94%EC%82%AC%EC%9D%B4%EC%A6%88\u0026where=m\u0026sm=mob_sug.psn\u0026acq=%ED%95%8F%EB%8D%94\u0026acr=0\u0026qdt=0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David Moon : 형 투미TUMI는??
투미는.?
내사랑 투미는???
J.S Shin : 에잇세컨즈 백팩 괜찮ㄴ나여
잘된다 : ㅋㅋㅋㅋㅋ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공부나하자 : 써보지도 않고 추천하는거 잘봤어용!
서브위듴ㅋㅋㅋㅋㅋㅋㅋ
이문동찐따 : 형.. 여자컨텐츠도 해주면 안돼?.... 나 옷 ㅈㄴ 못입어서 형의 추천이 필요해....
tea green : 그냥 툴레가 무난하다.
Jeremy Song : 시키야,Tumi 가 최고야!!
kimin Kang : 2:59
Baa : 중딩가방 다시보기
시려니 : 형 앤더슨벨 유니섹스 테크니컬 베를린 백팩은 어때 ?

... 

#CK 가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ev-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