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1차적중실전모의고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븅신딱지 조회 21회 작성일 2020-10-27 08:01:31 댓글 0

본문

공인중개사 1차 과목 암기법 모조리 알려드림

안녕하세요! 직장인 김주임입니다!
짧은 영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하는 공부방법, 강의추천, 책추천, 기출문제, 모의고사 추천 다 해드립니다.

41번째 영상은 1차 과목 암기법입니다.
민법과 부동산학개론 과목의 특성과 연관지어 어떻게 외우면 효율적일지 알려드립니다.
현재 민법과 부동산학개론 문제가 잘 풀리지 않으신 분들은 제가 말씀드린 암기법 참고해서 공부해보세요!

다음 영상은 2차 과목 암기법입니다.
2차 과목 방대한 암기량으로 지치신 분들은 다음 영상 기대 많이 해주세요!
영상을 보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결과 있기를 늘 응원합니다:)

다음에 올라오는 영상을 빠르게 보시려면 구독과 알람 눌러주세요!
(합격비법을 하나의 글로 빨리 읽고 싶으신 분들과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크몽을 참고해주세요! https://kmong.com/gig/190687)

*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하면 될까요?(시작이 어려운 이들에게)
수없는 광고의 늪에서 허우적 허우적 “누가 좀 알려주세요!”

* 단기합격을 목표로(투자할 시간)
기초-기본-심화-요약-기출문제-동형모의고사-마무리특강.......
끝없는 강의 지친다 지쳐
언제까지 평생회원 하실 건가요?
공인중개사 자격증 따기 위해 평생 공부할 거 아니잖아요.
몇 년 걸리는 학원 커리큘럼은 이제 NO!
모든 내용 다 담는 강의 하나로도 합격하는데 충분합니다.
강의 다양하게 듣는 것보다 문제를 많이 접해보는 것이 실전에
더 중요합니다.

* 최소한의 돈으로(투자할 돈)
비싼 비용 평생회원 필요 없습니다. 환급도 필요 없어요.
무료강의 널리고 널렸습니다.
제가 직접 듣고 합격한 좋은 강의 추천해드립니다.

* 최소한의 양으로
“두꺼운 책만 보면 현기증이 나요.”
네, 현기증 나는 두꺼운 기본서 필요 없습니다. 요약서 한권이면 끝!
직장인 김주임 : 크몽 상담 및 합격비법 https://kmong.com/gig/190687
요약집 추천

요약집 공부법

강의 추천

강의 선택하는 법

기출문제 추천

기출문제 공부법

체계도 공부법

복습법

민법 공부법

민법 기출문제 공부법

부동산학개론 공부법

부동산학개론 기출문제 공부법

공법 공부법

공인중개사법 공부법

공시법 공부법

세법 공부법

세라언니Vlog수다방 : 김주임님 감사합니다ㅠㅠ
윤다프트 : 35살 유부남입니다. 회사가 바빠져 평일주말 안가리고 계속 근무하고있고 첫째 아들이 4살인데 퇴근후 같이 시간도 보내줘야하며,
아내가 임신중인데 10월 19일 이쁜 둘째 딸이 태어납니다. 정말 눕기만 하면 바로 코골며 자는 상태에 공부까지 하니 정말 헛웃음이 날정도로 힘이듭니다..ㅎ 1,2차 모두 붙다면 바랄거없겠지만 1차라도 합격해 가족들에게 기쁨을 줄수 있도록 힘내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unglee2020 : 시간상 1차만 이번에 응시합니다. 덕분에 무료강의나 교재 고민도 해결되고 좋군요.
회사일로 9월중순부터야 바짝해야 할 상황인데 그래서 더욱 기출문제로 해결해야 겠어요.감사합니다요
김댕댕 : 안녕하세요~ 주임님이 얘기하신 내용중 민법은 판서 노트를 했다고 들었는데 아무런 책 없이 그냥 노트에 판서내용을 다 적고 요약집 나왔을때 사신걸까요~?
SSUP DUDE : 강사님도 아닌 거 같은데 어떻게 이렇게 노하우를 습득하고 정리하신지 궁금합니다 듣다가 문득 궁금해서요 시험 합격했다면 저라면 그 시험은 다시 안볼텐데 신기해서요. 한번에 합격하신걸까요
박창수 : 지금부터 1차 준비하려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qweqwe fff : 1차 준비중인데 직장님 노트에 정리하신 내용이 저한테 맞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는데...혹시 판매 해주실수있나요?ㅠㅠ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다
Agent 찐찐's : 잘봤습니다~^^
flower.g : 기출문제집을 따로 사는게 좋을까여 아니면 공스모앱으로 공부해도 될까요?

[배우 최정윤의 공인중개사 도전기 8편] 모의고사를 본 후 멘붕! 특단의 조치! 학개론 계산문제 풀이전략과 정답 찍는 비법 공개!

- 처음 보는 학원 모의고사, 하지만 결과는
- 박수현 교수의 부동산학개론 계산문제 풀이전략, 그냥 따라만 해
- 허프의 확률모델, 패턴만 알면 쉽다
- 공인중개사 1차 시험 시간 배분 꿀 팁!
- 출제자의 의도를 알면 정답은 보인다! 이렇게 찍어라

◈ 배우 최정윤의 공인중개사 도전기 ◈ 배우 최정윤의 공인중개사 도전과 부동산 실무를 배워 나가는 브이로그

◆ 배우 최정윤의 공인중개사 도전기 영상모아 보기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t_IaC22FiJCB_MotNOZ_AupUpNA4mE-u

▶ 합격의 프로, 공인중개사 1위! 랜드프로
http://land.landpro.co.kr

✔ 교재비, 세금 공제 없는 업계최초 업계최다 300%환급반
http://land.landpro.co.kr/gongin/package/2020_forever_300per/

구독하고 다양한 정보가 넘치는 영상 보러가기
[구독하기] https://bit.ly/2KGXJrB

#최정윤#공인중개사#랜드프로#박수현#부동산학개론#모의고사#계산문제#허프#찍기#풀이방법#멘토링
공인중개사 TV : 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TV입니다.
현재 '배우 최정윤의 공인중개사 도전기'는 최정윤 배우의 도전기를 보여주면서
수험생이 꼭 알아야할 유용한 정보를 모두에게 공유하기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입니다.
특정인을 위한 특별 강의나 과외가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립니다. 감사합니다.
임병규 : 시험 어렵네요
연애인들은 천재분들이라
하나를 알려주면 백을
안다고 하면 그려고,,,,,,,
자신감, 틀려도 차신감,
죽어도 자신감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조영래 :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91 hwang : 와 꿀팁이다
Kevin Hwang : 정윤씨도 나와 비슷한 시기에
1차만 시작한것 같은데 응원합니다.머리 복잡하면 계산문제 다빼고 글자들만 먼저
하세요.날림이라도 한책 마스터하면 왠지 문제에 눈이가요.자자자 빠이팅요
이이레 : 말 끝 반쯤 반말로 하는 거 참 거슬리네요
이동호 : 최정윤씨 너무예쁨요 진짜루!
1차 꼭 합격하시길~
장소현 : 박수현교수님 핵심을 잘찝어지고 요령?도 많이 알려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교수님강의 덕분에 힘이됩니다. 짱짱
최현철 : 최정윤배우이쁘시네요 저번합격비법모임당첨안되서못갔는데최정윤배우실제로볼수있는방법없는건가요팬이어서요
C.S. silvia : 어머나~~
특별과외(1인수업)받는건가요??

모의고사 점수 공개 | 공인중개사 시험 D-10 (서경석 TV EP.202)

6월 1일부터 시작해서 틈틈이 준비한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10일 남겨 놓고 처음으로 경험해 본 실전모의고사 과정과 결과까지!
100% 리얼하게 공개합니다.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ㅠㅠ

서경석TV 구독, 좋아요, 알림 설정 부탁드려요!\r
비즈니스 문의: utbskstv@gmail.com

#공인중개사시험 #공인중개사모의고사점수 #서경석TV
H : 여기 서경석한테 민법공부법 가르쳐 주는거보면
진짜 웃김 ㅎㅎㅎ
저 양반이 서울대 출신이다 ㅋㅋ
공부법을 모른게 아니라 지금 만만히보고 공부를 안한거거나 설정인듯한데~
요점정리 좀보고 본시험 시간분배 잘해서 다풀면
1차 거뜬히 합격각
Betty Blue : 설대 서경석님두 개론 계산문제 푸시니 시간이 모자라시네요 계산 버리고 민법부터 푸시면 합격하실 듯!?
bwoo lee : 후배님 며칠 안남았으니 ... 핵심정리.. 오답노트 잘 확인해 보세요....
(에듀윌 선배가)
86호랑이 : 부동산 아줌마들이 제일 문제입니다. 본인들은 사실 몇년이상 여유롭게 공부해서 심지어 턱걸이로 운좋게 합격해놓고, 합격하면 몇개월만에 초시 단기합격이라고 쉬운시험이라고 자랑질 ㅋㅋㅋㅋㅋ 그래서 공인중개사 시험이 3-4개월만에 합격하는 쉬운 시험이라고 소문난거임 ㅋㅋ 비법학 비경제학 출신이면 제대로 계획세워 공부해야하는 시험임. 물론 변호사시험이나 법무사시험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과락이 있는 시험임. 앞으로 몇개월만에 합격했다고 자랑하려거든 전공과 합격점수, 준비기간 다 정직하게 공개해야함. 물론 증명할 수 없으니 사실 대부분 거짓조금보탠 과장으로 자랑질이라고 보면됨.
우디아 : 서경석한테 훈수두는댓글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서경석이 맘먹고 하면 못붙을거같냐 ㅋㅋ 공부방법을 모르겠냐 ㅋㅋ 걍 유튜브 각잡으려고 약한척하는건데 ㅋㅋ
윤lucy : 그래도.개론 80점이상이면 고득점~^^ 민법만좀더 하시면 되겠네요~^^ 저는 딱점이에요.ㅜㅜ
mirror park Robert : 응원합니다~~
박블링블링샤랄라 : 재미지다ㅋㅋㅋ 잘하셨네요 7회차 보셨어요?? 민법 좀만 파면 학개론보다 쉬워요 ㅠㅠ 홧팅!!!
대한민국 : 서경석씨가 민법 저 점수가 나온다는 것을 믿습니까. 서울대 출신 입니다.
여러분들 긴장의 끈을 놓치말라고 하시는 것 입니다. 다들 화이팅 합시다~
(동차 할려고 온라인 수강에 에듀윌 학원 등록까지 했...ㅜㅜ)
Crom Well : 형님 육사수석입학, 서울대 클라스를 보여주세요...당연합격하시겠죠

... 

#공인중개사1차적중실전모의고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ev-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