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천진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VJ특공대 조회 8회 작성일 2020-10-02 08:01:24 댓글 0

본문

중국 톈진(천진) 여행 , Tianjin, China

중국 톈진 3일
3 Days in Tianjin, China
빈하이 지역, 인터컨티넨탈 호텔, 시내, 고문화거리, 식품 거리, 이태리 스타일 거리, 민원 광장, 충칭로, 도자기 하우스, 빈하이 문롸센터, 빈하이 도서관, 완다 프라자
Binhai area , Intercontinental hotel, downtown, Acient culture street, food street, Intalian style street, Yunyuen square, Chungqing road, China house, Binhai cultural center, Binhai library
美国比利- 侃大山 : 天津有1800万人口 不是1500万人口
미소다 : 봉원님 애독자 입니다 자주 자주 영상 올려 주세요 ㅎㅎ
연말 잘 보내시구요~~`

베프와 떠나는 중국 천진여행! (비행끝나고 급 떠나기, 먹고 또 먹기, 천진아이 . )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구입니다!
저는 지금 스톡홀름비행 와있구요!
쉬는 동안 영상 마무리해서 업로드 해봅니다!
.
비행 끝나자마자 제시카와
천진으로 1박 2일 급 여행 다녀왔어요!
.
이제 곧 겨울이 오겠죠 .
날씨가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
몸은추워도 마음은 따땃한 하루되세요.S2

#베이징 #천진 #브이로그 #일상브이로그
JiguDaily지구데일리 : 안녕하세요
.
이번에 기분전환할겸
베이징을떠나서
기차타고 천진으로 떠났답니닷
.
급떠난여행이라
뭐 정해진거없이 떠났지만
그래도 잘먹고 잘놀다
왔습니다
.
오늘도 영상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영상은 음량수정해서
재업로드한영상입니다)
행복한돼지 : 분명 1년전에도 봤던 영상인데 다시봐도 너무너무 반가운 영상이에요>_< 저는 예전에 상해에서 교환학생했었는데 지구님 영상 볼때마다 중국에 너무너무 가고싶답니당..언젠가 다시 갈수 있겠죠?? 영상 잘봤습니다~~~~!~!~! 혼자 추억팔이하구 가요~~~~
주아 : 항상 중국어는 자막도 다 달아주시고.. 번거로우실텐데도..늘 감사해요
cher mu : 중국어 발음 진짜 좋네요! (중국사람이요)승무원 관련 유튜브 보다가 우연히 지구님 영상봤어요! 듣고 보니 중국어 실력이 정말 짱이요! 중국 생활 하면서 불편한점도 많죠! 저도 승무원 되고 싶어요! 됐으면 좋겠어요!토픽 6급 이미 땄어요! 지금은 토익 준비중.... 지구님 중국어 발음 진짜 짱이요! (거짓말 아니고요)
손병갑 : 천진호텔 묶으시공.. 천진아이 보시공.. ㅎ 이태리풍구와 삔장따오에.. 우따다오도 함 가보세용.. 파스타 괜찮습니다.
서리 : 친구 제시카분 유투브도 알수있을까요?
hana Lee : 我很擅长中文. 它很漂亮. 谢谢你的视频
heather hong : 안녕하세요!! 영상 너무너무 잘보고이써요ㅠㅠ! 너무 팬이에요❤️❤️❤️ 영상보구 어제 톈진가서 식당 찾았는데 하필 어제 하루 닫아서 못먹었어요ㅠㅠㅠㅠ
성희 : 중국항공사승무원이되려면 중국어는 어느정도로 해야하나요??? 잘 해야하는건 알것같은데 기준을 잘 모르겠어요ㅠㅠ
요요 : 지구님 지구님 중국에서 기차 처음타보신거에요?? 초반에 먹을거파는지 물어보시던데요~ 비행기만타느라 기차는 처음인가요ㅠㅠ?ㅋㅋㅋㅋㅋ싶었어요ㅋㅋㅋ

중국 속 이탈리아, 톈진(천진)여행 VLOG [Italy in China Tianjin Travel]

가족들과 천진 (톈진)여행을 다녀왔어요 ~
고문화거리도 거닐고, 아시아 최대규모라고 하는 이탈리아 풍경구에도 다녀왔습니다. 호텔에 돌아오는 길에는 야경도 너무 멋져 발걸음 걸음마다 눈 호강 했어요~ 영상 재미있게 봐주세요 ^ ^

#중국#천진#톈진#이탈리아풍경구#고문화거리
#여행#VLOG#브이로그#Tinajin#Trip#China trip

☆ 미라클에듀 남지윤 대표 SNS ☆
Instagram : https://instagram.com/miracle_youn
blog : http://blog.naver.com/miracle_youn

교육문의 : miracle_youn@naver.com
손병갑 : 그쵸.. 이따리 펑징지에는 밤에 노천 카페에서 흑맥주 한잔하시는게 별미죵...ㅎㅎ
nori88 : What do you do to make your face so beautifully glow? Thanks, Cory
kim John : 톈진거주하고있는 한국인입니다 동네칭찬을 많이해주셔서 괜스레 저도 기분이좋아지는 영상이었습니다
그나저나 중국에서 인기있을 미인상이시네요 아름다우십니다 허헛
나코치 돈안공비 Coach Michelle kang : 텐진 물가는 어떤가요?
Americanazi FLICK OFF : Venice (Italy) in Hanzhou, China

기아지 : 크.. 꿀팁 좋습니다
洞房不败 : 好漂亮的小姐姐(✪▽✪)
Drive & See the world : classic
양정 : 엄청 예쁘시네요. 톈진 정도면 비교적 깔끔하고 이국적이고 볼것도 많고 음식도 싸고 푸짐하지 않나요? 작년에 가봤는데 공기뿌연거 빼고 너무 좋았어요
김재관 : 영상 구성도 좋고 목소리도 좋으세요 ㅎㅁㅎ

... 

#중국천진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ev-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